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카론, PC방 평생 무료선언

  • 윤아름 기자 imora@kyunghyang.com
  • 입력 2005.09.15 13: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하이(대표 권종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익스트림 액션 RPG 데카론(www.dekaron.co.kr)이 이제 PC방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게임하이는 지난 5월 오픈과 동시에 데카론 가맹 PC방으로 등록한 PC방에 평생 무료화를 선언하고 가맹 PC방과의 우호적인 관계유지를 위해 실질적 혜택부여를 본격화 할 예정이다

특히 데카론의 경우 동접 45,000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무료화 선언을 하며 피시방과 개발사의 새로운 관계를 설정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데카론 가맹 PC방으로 등록할 경우에는 평생 무료 서비스를 비롯하여 추가 경험치 획득 및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경기침체로 인해 PC방의 사정이 어려운 현 시점에서 PC방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한 게임하이의 백승훈 이사는 “PC방 과금이 주요한 수익모델의 하나인 만큼 PC방 과금 체계에 관해 신중히 생각한 결과"라면서 "앞으로 PC방과의 우호적인 관계 유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 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데카론은 추석을 맞이해 추석 연휴인 3일간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경험치를 2배 늘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