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체이스', 캐릭터 별 '필살기' 추가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1.08 16: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G Studios(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이사)가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그랜드체이스'가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CJ인터넷은 8일(오늘)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에 대전 기술 시스템인 ‘필살기’를 캐릭터별로 추가, 플레이 전략의 다양화 및 공격력 강화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랜드체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릭터 추가 및 인터페이스 보완 등 대대적 업데이트에 이어 지난달 대전모드를 추가하면서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갱신한 '그랜드체이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몰이를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본 공격 및 3단계로 나뉜 특화된 공격기술의 각 캐릭터별 기본 필살기에 대전기술을 추가함으로써 이전보다 다양한 필살 공격을 통해 게이머들은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필살기술’은 게이머들이 아이템을 자유롭게 장착하고 조합할 수 있도록 해 게이머들에게 나만의 캐릭터 파이팅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유롭게 기본 필살기와 추가 필살기를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공격패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상대 게이머가 어떤 전략으로 대전을 벌일 수 있을지 예측이 어렵기 때문에 더욱 긴장감 있고 흥미진진한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최근 대대적 업데이트 및 대전모드 추가에 이어 이번 대전기술 추가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 추가된 기술들은 게이머들의 선택권과 취향을 최대 배려, 게이머들이 직접 기술 아이템을 선택하고 조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는 이번 업그레이드와 함께 네 번째 영웅 ‘라스’의 새로운 복장도 추가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