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게임, '라스베가스 포커' 대규모 이벤트 실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2.20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최휘영)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이 자사의 정통 포커 게임 ‘라스베가스 포커’의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스베가스 포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걸맞게 게이머들에게 라스베가스 특급 호텔 패키지를 비롯해서 명품 정장 및 시계, 구두 등 다양한 최고급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1승을 거둘 때마다 얻게 되는 황금 스페이드 카드를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이머가 게임 도중 올인을 당하면 올인 즉시 특별 위로금을 받고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좌절 금지 이벤트’ 및 오랜만에 포커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한 ‘컴백 환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석환 한게임 마케팅 그룹장은 "'라스베가스 포커'에서 도입한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포커 방식인 '텍사스 홀덤'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라스베가스 포커'를 통해 한게임이 온라인 웹보드 게임 시장에서의 선두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8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라스베가스 포커’는 7장 포커의 기본 방식에 세계적인 포커 게임대회의 정통 게임룰인 텍사스 홀덤 모드를 도입해 이용자들에게 고품격 포커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