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2.20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 코리아(대표 성낙양)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2005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실크로드에서 블루 싼타와 함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시 드롭되는 보석상자를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 춤추는 소옥에게 가져 다 주면 산타모자, 장갑, 목도리 등 산타 소품 또는 HP/MP 증가 주문서, 강화 엘릭시르, 회피/명중/이동속도/민첩함의 두루마리 등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을 랜덤하게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2005년 성탄절을 색다르게 보낸 수 있도록 이벤트 아이템 산타 소품은 빨간색과 파란색 두 가지 종류이며, 획득 후 직업장비 슬롯에 장착하면 레드/블루 싼타로 바뀌게 된다.

뿐만 아니라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도록 배경음악을 신나는 캐롤송으로 삽입하였고, 전체 월드에 비 대신 함박눈이 내리며, 각 마을의 중앙 광장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했다.

'실크로드 온라인' 개발사 관계자는 “2005년 한해 동안 실크로드를 사랑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온라인 상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한 해의 마무리도 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