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사랑의 책 나누기 행사 동참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2.20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16일 도서 전달 행사를 갖고, 사내 도서기증 행사를 통해 모은 도서와 금일봉을 (사)좋은책읽기가족모임(대표 김수연)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한 일환으로 펼쳐진 '사랑의 책 나누기 릴레이' 나눔행사는 네오위즈 전직원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로 행복하게 펼쳐졌다.

이번 사랑의 책 나눔 행사를 통해 기증받은 책은 아동용 도서를 포함해 백과사전, 고전, 소설, 교양, 위인전, 교양만화 등 다양한 장르의 총 700권의 책들이 모아졌다.

기증된 책들은 (사)좋은책읽기가족모임을 통해 공공도서관은 물론 서점 하나 없는 산간벽지, 농어촌, 섬마을 어린이와 주민들을 위한 도서관 건립에 소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사)좋은책읽기가족모임 변현주 사무국장은 "좋은 책을 나누는 것은 좋은 삶을 함께 나누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네오위즈 전직원들의 정성과 참여로 좋은 책들을 우리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 박진환 국내총괄사장은 "네오위즈 전직원들이 하나둘씩 모은 책들이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행복해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네오위즈는 직접 참여하고 봉사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