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혈강호 온라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 윤아름 기자 imora@kyunghyang.com
  • 입력 2006.02.14 12: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을 꿈꾸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열혈강호 온라인이 ‘열혈 커플 매니저’를 자처, 회원들이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사랑고백에 성공할 수 있도록 <초콜렛 향기로 관심 끌기>,<꽃다발로 마음 전하기> 등이며 오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

먼저 '초콜렛 향기로 관심 끌기'는 현발파의 화련홍 NPC로부터 10개의 초콜렛을 받아 사랑하는 사람이나 평소 고마웠던 상대방에게 선물하면, 그 순간 상대의 기뻐하는 표정이 영화의 한 장면처럼 클로즈업 되어 나타난다. 뿐만 아니라 30분간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8 상승되는 혜택도 받게 된다.

단, 동성(同性)에게 선물할 경우에는 분노타가 지속되는 <광풍만파> 기공효과가 3분간 나타나게 된다. 이에 초콜렛 아이템은 10등급 이상의 회원에게만 지급되며, 상대방이 초콜렛 효과 중인 경우에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꽃다발로 마음 전하기>는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한 꽃바구니 아이템을 등록하면 사랑하는 연인에게 꽃다발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열혈강호 만물상점에서는 2월 14일부터 두 달간 커플 의상 세트를 판매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