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파스, '강호동맞고2' 모바일 버전 출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2.01 11: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고향가는 길이 즐거워질 전망이다. 검색포털 엠파스는 고스톱 게임 <강호동맞고2>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강호동맞고2>는 100만 다운로드 기록을 세운 <강호동新맞고>에 이은 두번째 시리즈로 강호동 특유의 익살스러운 멘트와 45종의 다양한 아바타 캐릭터가 특징이다. 스토리모드와 도전모드 중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매 판마다 등장하는 새로운 미션과 아이템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강호동맞고2>는 SK텔레콤 네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보이용료는 2500원으로 한 번 다운로드 받으면 평생 추가 이용료 없이 즐길 수 있다. 엠파스 게임총괄팀 신정아 팀장은 "귀경길 차안에서 즐기기엔 고스톱 게임만큼 좋은 것이 없다"며 "핸드폰으로 즐기는 강호동맞고2만 있으면 설 귀경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파스는 2월 한달간 순금10돈 황금돼지,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설날맞이 황금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핸드폰으로 <강호동맞고2> 게임을 다운로드 한 모든 이에게 '온라인 강호동 신맞고' 고스톱머니 1000만원을 지급한다. 모바일 랭킹에 등록한 사용자 순위에 따라 순금10돈 황금돼지, 순금핸드폰 줄,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game.empas.com/event/)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