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인터렉티브, ‘수프림 커맨더’에 한반도 추가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2.02 02: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프림 커맨더’에서 한반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게임 토탈 서비스 업체인 블루인터렉티브㈜ (대표이사 박 준범)는 THQ 코리아 (지사장 박 상근)의 PC 타이틀 ‘수프림 커맨더’ 중, 한반도 행성에 대해 공개하였다.

‘수프림 커맨더’의 세력은 지구연방(UEF), 이언(AEON), 사이브런(CYBRAN)의 3 세력이 있으며, 그 중에는 이언 비밀결사로 불리는 이언 세력에 다음 같은 비밀이 숨겨져 있다.

이언(AEON) 세력은 우아함, 아름다움 그리고 이전 세대부터 이어 내려온 소중한 평화를 사랑하며, 수도자와 같은 청렴한 생활 양식을 가진 새로운 문화 바탕으로 하는 세력으로 외계 문명이 남기고 간 가르침을 따르고 있는 이들은 수세기 전에 지구의 5배에 이르는 세라핌 행성을 개척하기 위해, 지구에서 온 개척자들의 후손들이다.

이런 이언 비밀결사의 모(母)행성에 ‘수프림 커맨더’ 개발사인 Gas Powered games의 국내 유저들을 위한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선물이 있다.

그것은 ‘수프림 커맨더’ 에서 사용되는 약 8개 이상의 행성 중, 이언(AEON)의 모(母)행성인 세리핌 II(Seraphim II)행성이 대한민국 전도를 바탕으로 하여 디자인된 행성으로 개발사의 한국 게이머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엿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