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CEK, '몬스터헌터 포터블2nd' 출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02 13: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일(오늘) 정식 발매
-일본 발매 첫주 70만장 돌파 기록
-신규 무기, 거점 마을 등 신요소 추가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PSP 밀리언 셀러 탄생하나'. 오늘(3월 2일)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가 캡콤의 명작 수렵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이하 몬스터헌터2, PSP 전용)'을 정식 발매했다. SCEK의 관계자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에 호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난 2월 22일 현지(일본) 정식 발매 이후 첫 주에만 70만장 이상 판매된 작품인 만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발매된 '몬스터헌터2'는 전작의 장점을 계승하고, 새로운 시스템과 볼륨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SCEK는 이번 '몬스터헌터 2nd' 발매를 기념, 프리미엄 포스트와 오리지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EK 홈페이지(www.scek.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조| PSP용 '몬스터헌터2' 설명
2006년 9월 21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 PSP용 '몬스터헌터 포터블'의 후속작. 은백의 설원인 '폿케마을'을 배경으로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탑재했다.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고 재료를 얻은 뒤, 새로운 무기를 만들어 내어 더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해 싸워 나가는 헌터의 생활을 게임의 기본 줄기로 삼고 있다.

또한 채집, 채굴, 낚시, 곤충 잡기 등 퀘스트에 나가지 않고도 아이템을 취득할 수 있는 기능과 아이루 키친이나 농장 등에서도 아이템을 재정비 할 수 있는 등 유저 편의성이 증가됐다.

특히 활, 태도, 수렵 피리, 건 랜스 등 새로운 4종의 무기 및 11종류의 장비 타입이 등장해 볼륨감을 더욱 늘렸으며, 전작에서 인기를 끌었던 PSP의 무선랜 기능을 활용한 '아이템 주고 받기'를 지원한다. 퀘스트 공략 난이도 조정기능이 추가됐으며, '트레이저 헌터'를 싱글 플레이로 즐길 수 있게 되는 등 게임성이 대폭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
타이틀 명 :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출시 기종 : PSP® (PlayStation®Portable)
장르 : 수렵 액션
언어: 일본어
국내 출시일 : 2007년 3월 2일
이용등급: 15세 이용가
제작사 : CAPCOM CO., LTD.
유통사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Inc.
한글화: 매뉴얼, 패키지
소비자가격: 38,000원 (부가세 포함)
플레이 가능 인원 : 1인용 (애드혹 모드 대응 (2~4인), 인프라스트럭처 모드 대응)
권리표기: ©CAPCOM CO., LTD. 2007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