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헬게이트: 런던’ 세계 최초 테스트에 참여하라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02 19: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프렌즈 & 패밀리 테스트 참가 인원 선정
-이벤트 상품으로 빌 로퍼 3종 셋트와 포스터 증정
-게임 동영상을 홍보할수록 당첨 확률 올라가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을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2일, 2007년 최대 기대 온라인 게임중 하나인 ‘헬게이트: 런던’의 ‘프렌즈&패밀리 테스트(Friends & Family Test, 이하 FF테스트)에 당첨될 수 있는 자격과 ‘빌 로퍼 3종 셋트’, 제작진 사인 포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건 ‘헬게이트: 런던 전파 요원 모집’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유저들은 ‘헬게이트: 런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동영상을 자신이 자주 가는 사이트에 등록하고 등록한 곳의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3월 2일부터 14일까지 가장 많이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동영상을 전파한 유저들 중 3명을 FF테스터로 선정하며,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은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2’, ‘워크래프트3’ 등 헬게이트: 런던 제작진의 이전 제품들과 제작진의 사인이 담긴 헬게이트: 런던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현재 진행중인 ‘디아블로2 vs 헬게이트: 런던’ 이벤트의 당첨자도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6년 지스타 컨텐츠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에서도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헬게이트: 런던’이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헬게이트: 런던을 개발하고 있는 미국 플래그십 스튜디오(Flagship Studios)의 대표인 ‘빌 로퍼(Bill Roper)’는 최근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 새해 인사말과 함께 제품의 완성도가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시사하는 글을 남겨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