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에어온라인’, 여성그룹 ‘원더걸스’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3.06 13: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더걸스’, ‘온에어온라인’에 추가될 댄스곡 ‘아이러니’ 모션캡쳐 진행
■ 향후 ‘온에어온라인’에 ‘원더걸스’ 아이템 추가 예정
■ 월드스타 ‘비’부터 최강 신예 ‘원더걸스’까지 ‘온에어온라인’에서 만나기

㈜GnP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다날(대표 박성찬)이 서비스 중인 리얼댄스 ‘온에어온라인’이 2007년 가요계 무서운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여성5인조 ‘원더걸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날은 지난 13일 첫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데뷔한 여성 5인조 그룹 ‘원더걸스’가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댄스 ‘온에어온라인’에 추가될 ‘원더걸스’ 노래 ‘아이러니’의 모션캡처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또한 ‘원더걸스’ 곡을 비롯해 향후 다섯 멤버들의 의상과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품도 ‘온에어온라인’ 아이템몰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에어온라인’은 스타일리쉬한 캐릭터가 선보이는 리얼한 댄스와 월드스타 ‘비’를 내세운 마케팅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새로운 댄스게임이다. 이번 ‘원더걸스’와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은 월드스타 ‘비’에 이어 ‘온에어온라인’에서 준비한 두번째 스타 마케팅으로 게임업계와 댄스게임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다날 웹사업팀 피성민 팀장은 “‘온에어온라인’은 댄스게임 유저들에게 신나는 음악과 리얼댄스는 물론이고 스타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원더걸스’는 박진영 사단이 처음 키워낸 여성5인조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수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선보인 ‘아이러니’는 싱글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모두 상위권에 랭크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007년 가요계 무서운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