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전드 오브 실크로드, 실크로드온라인 전설(Legend)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3.06 13: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실크로드온라인 대규모 업 데이트 공식 개칭 “레전드” 명명
- 실크로드 전설의 6번째 장 Legend VI. 공성의 전설 “전장의 서막”편이 곧 공개
- 실크로드의 전설은 계속된다.

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3D MMORPG ‘실크로드온라인’에서는 그 동안 진행해오던 대규모 업데이트 개념을 버리고 1년에 2회에 걸친 전설(Legend) 도입을 공표하고 이에 따른 업데이트를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내부적으로만 채택해오던 레전드(실크로드 업데이트 시리즈 네임)개념을 일반 유저에게 공개 하기로 결정한 것은 그 동안 실크로드온라인이 표방해온 거시적 확장개념이 일반유저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였고 업데이트 또한 테마위주의 대규모 업데이트보다 장기적인 플랜과 게임의 비전을 게이머들과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업데이트 시스템이 더 효과적이라는 여론에 따른 것이다.

이에 따라 공식 업데이트 명의 공표와 단계별 레전드 발표에 앞서 공개 테스트 서버를 상시 오픈 하기로 하고 상용서버에 일정레벨 이상을 둔 플레이어는 해당레벨에 관계된 레전드 추가 시 제한사항을 최대한 줄여 테스터 유저로 참여할 기회를 대폭 확대 하기로 하였다.

실크로드 Legend VI ‘전장(戰場)의 서막’편은 실크로드만에서의 공성전의 재미가 어떻게 펼쳐질 것인가를 보여 줄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