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마비노기'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12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성 NPC, 여자 캐릭터에게 ‘화이트데이 캔디’ 선물
- 호감도에 따라 빛이 나는 화이트데이 하트 사탕 제공
-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사탕 아이템 선물 가능


넥슨(대표 권준모)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마비노기'에서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기능의 하트모양 막대 사탕을 받을 수 있고, 사탕 아이템을 구입해 다른 캐릭터에게 공개 고백도 할 수 있다.

여자 캐릭터의 경우 남자 NPC에게 말을 걸면 ‘화이트데이 캔디’를 받을 수 있다. 이 때 해당 NPC와의 호감도[1]가 높거나 해당 NPC의 이상형 조건[2]에 부합하는 여자 캐릭터의 경우 특별한 사탕인 ‘화이트데이 하트모양 막대사탕’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데이 하트모양 막대사탕’은 캐릭터의 오른 손에 들 수 있으며, 들고 있을 때 아이템에서 빛이 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남자 캐릭터는 게임 내 상점에서 ‘화이트데이 캔디’, ‘마쉬멜로’, ‘화이트 초콜릿’을 구입할 수 있으며,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여자 캐릭터에게 선물해 공개 고백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남자 캐릭터가 게임 내 인기 여자 NPC(Non Playable Character)들에게 선물을 주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나오(Nao)’에게 사탕 선물을 한 유저에게는 ‘나오가 준 신비한 약’을, ‘루아(Rua)’에게 선물주기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루아의 요리’가 제공된다.

이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