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파나소닉, 윈윈 마케팅 전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12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엠게임 바둑’은 세계적인 브랜드 파나소닉과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엠게임 바둑은 국내 온라인 바둑의 개념을 초창기에 도입한 원조사이트로 전통을 자랑하는 온라인 바둑 사이트의 명가이다. 엠게임 바둑 내에는 다양한 온라인 바둑 게임은 물론 실시간 바둑뉴스, 바둑만화, 바둑의 초보부터 고수까지 들을 수 있는 프로기사 강좌를 개설하는 등 바둑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엠게임 바둑과 파나소닉 람데쉬 면도기는 제휴를 맺고 3월 8일부터 19일까지 엠게임 바둑 사이트 내에서 ‘파나소닉 람데쉬 면도기와 함께 하는 엠게임 바둑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는 엠게임 바둑을 좋아하는 누구나 가능하며,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에 접속 가위바위보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파나소닉 람데쉬 최고급 면도기 외에도 외식 상품권 5만원 권, 엠게임 바둑 아이템 등 약 1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파나소닉 마케팅 마케팅 담당자는 “전통있는 엠게임 바둑이 파나소닉 람데쉬 면도기의 이미지와 맞아 제휴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엠게임 바둑과 파나소닉 람데쉬는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엠게임 바둑과 파나소닉 람데쉬는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시작으로 3월 20일부터 바둑대회와 쿠폰 이벤트를 열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파나소닉 람데쉬 면도기는 다중 밀착 곡선형 면도망으로 30도 예각 면도날과 유연성이 뛰어난 무빙헤드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