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게임 해피빈, 연예인도 나섰다!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12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기부 포털 사이트 ‘한게임 해피빈’(happybean.hangame.com)을 통해 연예인 익스트림 스포츠팀 ‘U-Play’와 게이머들이 함께 참여하는 연중 기부 문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박준규, 노홍철, 윤정수 등 연예인 70명으로 구성된 익스트림팀 ‘U-Play’의 자선 활동을 지원하고, 연예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나눔 활동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U-Play’은 우선 지난 24일 개최된 ‘제1회 용평컵 U-Play 연예인 스노우보드 대회’를 통해 축적된 자선 성금 1,000만 원을 한게임 해피빈과 연계된 사회 공헌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회사측은 한게임 해피빈 사이트 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게이머들이 연예인들의 기부 참여 메시지 동영상과 싸인 보드를 감상하고 따뜻한 응원의 덧글을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회사측은 게이머들이 한게임의 신규 캐주얼 게임 ‘新사천성’과 UCC 기반 커뮤니티 ‘한게임 이야기’에서 한게임 해피빈의 기부 포인트 ‘콩’ 2만개를 모으면 누적 개수만큼 회사에서 기부해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석환 한게임 서비스 그룹장은 "최근 한게임은 최근 해피빈을 통해 게이머들이 ‘던전앤파이터’, ‘R2’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 기부 활동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나눔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한게임의 다양한 게임과 커뮤니티를 활용한 색다른 나눔의 장을 적극적으로 마련해 기부 활동에 보다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