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명수와 호통 맞짱! 누가 더 막무가내?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12 13: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송영한)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호통맞고>가 오는 3월 14일까지 ‘박명수와 호통한판!! 맞고 한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명수와 호통한판!! 맞고 한판!!’은 ‘혼자 치기’를 선택한 유저를 대상으로 랜덤으로 발생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혼자 치기’를 통해 승리하면 30만에서 1억원까지의 게임머니 및 5점에서 100점의 호통레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게임에 패배하더라도 게임머니가 감소하는 패널티는 존재하지 않는다.

아직 <호통맞고>에 적응하지 못한 초보 유저들에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호통점수 및 게임머니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실제 맞고를 치는 듯한 긴장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해 빈방을 만들어 ‘혼자 치기’ 버튼만 클릭하면 게임 레벨이나 보유 머니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신의 패를 바꿀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키는 ‘호통레벨’과 동일한 유저와 7게임 이상 플레이를 하면 ‘닭튀기기’ 보너스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다른 맞고 게임들과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호통맞고는 박명수의 호통개그와 맞고의 신선한 손맛을 동시에 볼 수 있다는 평을 들으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혼자치기'를 통해서도 게임머니와 호통레벨을 얻을 수 있는 <호통맞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ame.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