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 '팡야' 봄 맞이 이벤트 개최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3.13 19: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27일까지 봄 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 접속만 해도, 사진만 올려도, 경품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 시즌3: 레볼루션’이 오는 3월 27일까지 다양한 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팡야의 벚꽃 나들이’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팡야’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벚꽃을 휘날리며 날아가는 공인 ‘벚꽃 아즈텍’을 선물한다. 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하는 ‘벚꽃 아즈텍’ 은 3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하는 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만 무상으로 지급한다.

‘봄맞이 사진 공모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3월 27일까지 ‘팡야’를 소재로 한 독특한 아이디어가 담긴 사진이나 ‘팡야’를 활용한 패러디 사진 등 ‘팡야’와 관련된 모든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들 가운데 다른 유저들로부터 많은 추천과 댓글을 받고 가장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인 이들에게는 삼성 디지털 카메라와 아이팟 셔플 2세대, 스타워즈 스피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봄맞이 포인트 이벤트’에서는 ‘팡야’를 플레이하면서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가 가능한 상품들로는 여행상품권과 문화상품권, ‘실비아캐논세트’ 및 즉시 지급받을 수 있는 다양한 팡야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핑크윈드’ 코스에서 플레이하면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팡야’가 준비한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는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확인은 3월 29일, ‘팡야’의 공식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