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펠즈, Epic4 Revolution 업데이트 일정 공개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4.06 17: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新 에피소드 일정 및 내용 공개
- 2차 전직을 비롯한 기부, 소켓 시스템 전격 추가
- 아바타 로비 변경 등 대대적 리뉴얼 예고


㈜엔플레버 (대표 박승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크리처 MMORPG ‘라펠즈’가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 를 통해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4월 26일 업데이트 예정인 라펠즈의 4번째 에피소드 Revolution은 그 동안 유저들이 애타게 기다려 온 2차 전직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추가하여 게이머들은 좀 더 새롭게 변화된 라펠즈를 느끼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Epic4 업데이트는 최종적으로 4월 26일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여 매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다가오는 4월 12일에는 보다 자유로운 PvP가 가능한 대련 장과 길드 연합 시스템이 추가된다. 대련 장은 개인 대 개인의 PVP 용 필드로 PK가 아닌 게이머 자유에 의한 경쟁을 고취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며 차후 개인 간을 넘어 파티 간으로 그 범위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길드 연합은 기존 던전 레이드 시 상대적으로 우월한 길드에 대항하기 어려웠던 소수 길드들이 서로 연합하여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본 시스템의 업데이트 시 현재 던전 레이드의 재미 요소가 더욱 강화되는 것은 물론 레이드를 즐기고 싶어하는 대다수 게이머들에게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이후 19일에는 2차 전직 및 기부, 소켓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된다. 기부 시스템은 아바타가 소유한 일정 아이템을 기부하면 필드에서 사냥 시 무분별한 PK에 의한 방해를 줄일 수 있어 게임 환경에 대한 게이머의 선택적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또, 함께 업데이트 되는 소켓 시스템 역시 이후 추가될 다양한 소켓 아이템 활용에 따라 남과 다른 나를 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게임 접속 시 나타나는 아바타 로비와 초보자 지역인 수련자의 섬을 새롭게 단장, 기존 게이머 뿐만 아니라 신규 게이머에게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펠즈의 총괄 PD는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 온 네번째 에피소드를 이번 달 순차적으로 게이머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묵묵히 기다려 준 라펠즈의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며, 곧 공개될 Epic4를 통해 새로운 라펠즈를 느껴보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라펠즈의 네 번재 에피소드 ‘Revolution’ 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라펠즈 공식 홈페이
지 [www.rappelz.com]을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