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7 Creative Mgame 엠게임, 창의적 비전 제시! 프로젝트 공모전 실시!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4.06 17: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원들의 다양성과 창의성 발현시킬 수 있는 공모전 첫 실시
▶ 최종 심사를 통해 선발된 프로젝트에 전폭적인 지원 및 제도 마련
▶ 프로젝트 공모전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기량 발휘할 수 있도록 장려할 예정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는 ‘2007 Creative Mgame’이란 이름으로 프로젝트 공모전을 실시한다.


‘2007 Creative Mgame’은 어느 산업보다 창의력이 최고의 가치로 존중되는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 직원들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창의성을 발현시킬 수 있도록 제도적인 장치를 마련하여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이는 직원 개인의 비전을 구체적으로 실현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는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하여 이후 신작 라인업의 확보와 강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엠게임에서는 3월 한달 간 ‘꿈의 실현.. 열정과 투혼.. 상상했던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당신의 가능성을 보여라!’란 캐치프레이즈로 공모를 실시했으며, 첫 시도임에도 많은 직원들의 참여로 RPG, FPS,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출품되어 경합을 벌였다.


1차 심사를 통해 선발된 8개 팀에게는 일정 기간의 초기 기획 및 개발비를 지원하며, 이후 최종 심사를 통과한 팀에게는 게임의 공개 서비스 시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엠게임에서는 이번 프로젝트 공모전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기량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장려할 예정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처음 시도하는 프로젝트 공모전에 대한 높은 호응과 직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어서 좋았다. 좋은 회사는 회사의 발전뿐만 아니라 직원 개개인의 비전을 실현시킬 수 있어야 한다.”며, “게임 개발 분야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 대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해 사업모델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엠게임은 글로벌 게임포털로서 엠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총 4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2007년 상반기에 홀릭, 풍림화산을 비롯한 6종의 신작 온라인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