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센>, 스피드 업으로 짜릿한 전투 즐긴다!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4.06 18: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0% 속도 상승 효과의 이동수단 업데이트, 기사단의 전략 플레이 강화
▶ 캐릭터 인챈트 및 스킬 초기화 시스템도 추가


<그라센>의 스피드 전투가 시작된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에서 서비스하고 (주)위플라이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주영흠)가 개발한 기사단 스타일의 RPG (Knights Style RPG)  <그라센>이 이동수단을 업데이트 했다. 


기사단 시스템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이색적인 전투 묘미를 제공하고 있는 <그라센>은 이번 이동수단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에게 스피드한 전투의 짜릿한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갈색 레오메스(호랑이)


▲ 백색 레오메스


▲ 백색 펠프리(말)


▲ 흑색 레오메스


특히, 자신의 기사단이 보유한 캐릭터들이 동시에 이동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전투력 향상과 이를 통한 공격 방어 전략의 변화 등 다채롭고 화려한 전투 양상도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빠른 이동은 퀘스트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 게임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그라센>의 이동수단은 60%의 속도 상승 효과를 지니며, 크게 말과 호랑이 두 종류지만 각 3종씩 총6종이 다른 색과 무늬를 가지고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30레벨부터 탈 수 있는 이번 이동수단은 기사단 전체에 동시 적용, 단원(기사단 캐릭터)중 하나가 타게 되면 나머지 단원들도 각각 똑 같은 이동수단을 타게 되며, 하차시에도 마찬가지다.


한편, 캐릭터 인챈트 및 스킬 초기화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했으며, 이 같은 <그라센>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은 넷마블 홈페이지 (http://game4.netmarble.net/grasen/)에서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