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주온라인, 제 24대 군주선거 실시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4.06 18: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일부터 4일 동안 실시
- 평균 2.5:1의 경쟁률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치∙경제RPG ‘군주온라인’에서 한 서버의 리더를 뽑는 제24대 군주선거를 6일부터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주선거는 11개의 각 서버 별 통치자를 유저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출하는데, 선출 된 군주는 게임 시간으로 4년 동안(실제 48일) 경복궁의 근정전에서 정치 활동을 하게 되며 군주만의 특권인 6조를 임명해 서버를 운영하게 된다. 또, 재임 기간 동안 서버 내 중대사를 결정하고 각 마을 배당금의 1%를 세금으로 받는 등의 막강한 권한을 갖게 되며, 군주의 상징인 군주 이펙트와 군주 의복, 군주모자를 착용하는 명예도 얻게 된다.


이번 24대 군주선거에는 전 서버를 통틀어 28명의 후보가 출마하여 평균 2.5: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으며, 서버 별로는 태조서버와 연산군 서버에서 각각 5명의 후보자가 출마하여 치열한 각축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제 24대 군주선거에 출마한 한 군주후보는 공약을 통해 “만일 당선된다면 유저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으며, 군주로서가 아닌 유저 대 유저로서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며 “내세운 공약은 반드시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군주온라인 이형진 실장은 “오늘 날의 군주가 있기까지에는 유저들의 구심점이 되어 서버를 이끌어 온 군주들의 힘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군주 내 정치 시스템이 더욱 활발하고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수정, 보완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군주선거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