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버디게임, 게임 케릭터를 메신저 속으로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4.13 16: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디게임은 오는 4월 13일 게임포털 사이트의 새 단장과 동시에 게임 아바타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사이트 리뉴얼은 더욱 편리해진 UI 제공 및 버디게임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가장 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기존 버디게임에 서비스 되던 게임 외 다운로드 게임세상 겜박스를 추가하였으며, 각 게임의 커뮤니티, 게임소식 및 이벤트 등을 메인 화면에 진열하며 종합전문게임포털로 재 탄생했음을 알렸다.


 한편 이번 사이트 리뉴얼과 더불어 버디게임에서는 게임아바타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유저는 자신이 즐기는 게임의 아바타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지급받은 아바타카드는 버디버디 메신저 및 버디버디 웹사이트, 버디게임 포털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아바타로 사용할 수 있다.


마판에서는 이미 예전부터 진행 되어온 서비스로, 4월 중 3개 게임의 아바타카드를 추가로 오픈 하며, 나머지 게임들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방침이다.


버디게임즈의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이번 리뉴얼은 유저들이 조금 더 편리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진행하였다”며“함께 준비한 아바타카드 서비스는 버디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모두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한 작은 선물이다”이고 전했다.


버디게임은 2006년 12월 탄생한 버디버디의 게임포털로 자체 개발 게임인‘마스터 오브 판타지’와 함께‘러브박스’,‘판타테니스’,‘버디라테일’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음달 ‘배틀존 온라인’의 공개 시범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버디게임 (http://www.buddy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