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딩스타’, 트릭에서 라이센스를 따자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4.13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13일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스타’ 에 게임 내 트릭 활용의 재미를 극대화 하기 위한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트릭 라이센스는 다양한 트릭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일종의 면허 시스템으로, 유저들은 노즈그립, 테일 트윅 등 난이도별로 마련된 트릭 라이센스를 차례로 획득하며 기술 성장 개념의 트릭트리를 발전시키고 트릭활용의 본격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트릭 라이센스를 획득하기 위해 각 트릭 당 1~4 단계의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다양한 퀘스트 수행의 재미는 물론 단계별 퀘스트 완수에 따른 추가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한게임은 유저들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캐릭터의 최고 기록, 트릭트리 등의 게임 정보를 대기화면에서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정보시스템(TIS)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 ‘라이딩스타’는 사실감 넘치는 트릭 구현을 최고의 재미요소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과 함께 신규 트릭 11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흥미진진한 스노우보드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최근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라이딩스타’의 비시즌 인기몰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이번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2단계 이상의 트릭 라이센스를 8개 이상 획득하는 유저들을 추천해 ‘라이딩스타’의 BGM 17곡이 담긴 특별 OST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