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월 25일, ‘알맨’ 2차 클베 돌입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4.13 16: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칸엔터테인먼트(대표 이건희)의 풀 3D 횡스크롤 액션 온라인게임 ‘R-Man(알맨)’이 4월 25일부터 두 번째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29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이번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는 프리오픈 형태를 띠고 있어 별도의 테스터 신청을 거치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서는 ‘알맨’의 주요 캐릭터인 파라와 비쥬의 외양이 보강되었으며, 23철광에서 20개, 지하공장에서 15개, 비밀기지에서 1개 등 총 36개의 미션이 새롭게 등장해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모험의 세계를 제공한다.



또한 이모티콘 9종, 행동표현 9종 등 총 18개의 의사소통 시스템을 추가해 더욱 코믹하고 재미있는 커뮤니티를 쉽게 구사할 수 있으며 ‘알맨’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를 도입함으로써 진입장벽을 낮췄다.


이외에도 아이템, 공격 스킬, 신규 몬스터 등이 추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오픈 베타 테스트 시기에 정식업데이트 될 예정인 기계가공소, 메신저, 랭킹 시스템도 미리 맛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대해 ‘알맨’ 개발을 총괄하는 싸이칸엔터테인먼트 별마루팀 차경운 실장은 “지난 1차 테스트때의 좋은 반응을 2차에서도 이어나가길 바라며, 짧은 시간이나마 유저들이 ‘알맨’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남은 시간 동안 최적의 테스트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27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매일 5시간, 28일과 29일인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밤 9시까지 7시간 동안 테스트가 진행된다.


‘알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