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크에덴’하고 아이비클럽 입어봐?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4.18 13: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RPG(Role Playing Game) 다크에덴(www.darkeden.com)과 교복업체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비클럽(www.ivyclub.com)이 만났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김경록)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이 교복업계 선두 브랜드인 아이비클럽(대표 전영우)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아이비클럽과 함께하는 다크에덴 파워이벤트> 공동 프로모션을 4월 18일부터 6주 동안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아이비클럽 매장에서 나눠주는‘아이비클럽 다크에덴 전용 쿠폰’을 아이비클럽 홈페이지 또는 다크에덴 (www.darkeden.com)에 등록하면 방문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7일 무료 체험권 및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 대상으로 노트북1대, 휴대용게임기(닌텐도 DS Lite) 5대, 에스보드(S-Board) 10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스프리스 가방, 핸드폰 벨소리 등 경품 추첨해서 증정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담당자는 교복업체 리딩 브랜드인 아이비클럽과 마케팅 타겟층이 일치하고, 아이비클럽의 하복 프로모션 기간과 다크에덴 신규회원 가입 유치 프로모션 기간이 잘 맞아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이비클럽 마케팅팀 천세일 대리는 “온/오프라인으로 전개되는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양사 모두가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고, “향후에도 게임업체와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비클럽은 지난해 피파온라인, 스프리스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양사의 마케팅 효과가 향상되는 좋은 결과를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