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 JAM’, 6월 14일 신나는 설원질주가 시작된다!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5.30 13: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14일 공개시범서비스 실시, 신규 시스템/컨텐츠 등 대거 추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트릭무한대 보드스포츠 ‘SP JAM’이 오는 6월 14일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 Open Beta Test)에 돌입한다.

총 3차례의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 SP JAM은 이번 OBT를 통해 ▶CBT때 잠시 선보였던 아이템전 모드를 더욱 보강, 공개할 예정이며, ▶ 눈부신 설원과 예상치 못한 코스 등으로 구성된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6개의 슬로프, ▶캐릭터의 개성을 충분히 표출할 수 있는 총 35종의 의상 및 스노보드 등의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니뮤직에서 다양하게 제공하는 빠른 리듬, 강한 비트의 배경 음악을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감 및 게임플레이의 묘미를 한층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지엔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P JAM은 쉬운 조작으로 다양한 트릭을 구사할 수 있으며, 연속 트릭을 통해 스피드를 극대화시켜 짜릿한 역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보드스포츠 게임이다.

SP JAM을 총괄하고 있는 정승현 PM은 “보드스포츠 게임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트릭을 통해 역전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 SP JAM만의 독특한 시스템으로 인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P JAM은 OBT에 대비하여 지난 5월 16일 홈페이지(www.spjam.co.kr)를 대대적으로 개편, 현재 누구나 사전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웹상에서 ‘SP JAM’ or ‘에스피잼’ 첫글자를 딴 행시짓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