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샷의 새로운 친구 등장! 신규 펫 ‘팬더’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5.31 10: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권준모)의 인기 액션 캐주얼 게임 <빅샷(BigShot: Caska Tournament, http://bigshot.nexon.com/ 이하 <빅샷>)에 신규 펫 ‘팬더’가 등장했다.


오늘 패치를 통해 공개된 깜찍한 외형의 신규 펫 아이템 ‘팬더’는 게임 플레이 시 캐릭터를 따라다니며, 일정 확률로 캐릭터의 체력 회복 아이템인 하트(heart) 또는 게임 머니(픽셀) 동전 아이템을 생성해 낸다.


특히 하트 아이템 생성은 캐릭터의 생존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 게임의 승부를 결정하는 또 하나의 주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늘부터 <빅샷>의 카멜 궁 테마에 부서지는 조형물(오브젝트, object)도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3단 촛대, 거울 등의 조형물들은 게임 플레이 내용에 따라 유저가 직접 부술 수 있는 형태로 이후 카멜 궁 외 테마들에도 단계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빅샷>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민수 개발 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규 펫 ‘팬더’ 아이템은 기존 펫 아이템과 달리 캐릭터의 생존력을 신장 시키는 특별한 기능을 갖는다”며, “이러한 기능은 <빅샷>의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전개에 색다른 변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빅샷> 공식 홈페이지: http://bigshot.nexon.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