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트라이더, 신규 카트 바디 ‘STORM’ 타고 신나게 달린다!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5.31 11: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피드 전에 강하게, 특별 제작된 컨셉 카트 ‘STORM’ 공개
- 가속 아이템 ‘부스터’ 사용 시 차체 변신과 함께 강력한 스피드 업 효과
- 팩토리 테마, 스피드 전 전용 신규 트랙도 1종 추가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패치를 통해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신규 카트 바디 ‘STORM(스톰)’과 팩토리 테마 신규 트랙 1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카트 바디 ‘STORM’은 스피드 전에 특화 하여 특별 제작된 컨셉 카트 바디로, 날렵한 디자인만큼 빠른 스피드를 강점으로 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 ‘시그마 Z엔진’을 사용한 신규 카트 바디로 설정된 ‘STORM’은 스피드 전에서 가속 아이템 ‘부스터’를 사용할 경우 차체가 변신하면서 순간적으로 빠른 스피드 업 효과를 보인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최병량 개발팀장은 “신규 카트 바디 ‘STORM’은 스피드를 즐기는 고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해 좀 더 알찬 업데이트 내용을 준비 중이니 꾸준한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밀의 공장: 팩토리’ 테마에 속하는 신규 스피드전 트랙 ‘팩토리 부비트랩 공장 탐험’도 추가되었다. ‘팩토리 부비트랩 공장 탐험’트랙은 루키 라이센스 등급으로 제작되어 더욱 많은 유저들의 이용이 가능하며, 팩토리 테마의 특성에 맞춰 갖가지 장애물이 주행 트랙 상에 존재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