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든어택, 이벤트와 업데이트 화끈하게 쏜다

  • 하은영 기자 hey@kyunghyang.com
  • 입력 2007.07.27 2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16일까지 ‘UCC 이벤트’, ‘플레이 할수록 경험치 업’, ‘50킬을 올려라’ 이벤트 진행
- 칼 전용 맵 ‘매드케이지’, 나이프 ‘러시안마체트’, 여성캐릭터 2종 업데이트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권종인)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서든어택>이 내달 16일까지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UCC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게시판에 <서든어택>을 소재로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해 올리는 게이머를 선정, 최우수 작품에 애플2세대 iPod Nano, 우수작에 고급 마우스를 선물하는 행사다.


또한, ‘플레이 할수록 경험치 업’을 통해 60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10%, 180분이 넘어가면 20%의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6일 업데이트한 칼 전용 맵 ‘매드케이지(Mad Cage)’에서 50킬을 달성하면 3만, 100킬은 5만, 150킬 7만, 200킬 10만 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50킬을 올려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드케이지에서는 라운드매치 형식으로 최대 9라운드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오직 근접 무기만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러시안 특수부대의 서바이벌 나이프 ‘러시안마체트’도 공개해 더욱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신규 여성캐릭터 2종도 추가했다.


여성외인부대 출신으로 붉은 스포츠브라를 착용한 ‘레드 가젤(레드)’과 정보수사국 현장요원으로 기존 남성 캐릭터 ‘잔 호크’의 딸인 ‘쥬디스 호크(블루)’가 그 주인공.


캐릭터를 사용하면 경험치가 10% 증가하며, PC방에서 플레이 하거나 기타 아이템과 중복 사용할 경우 최대 220%까지 경험치를 추가 확보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