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믹스마스터, 생산시스템 업데이트 패치

  • 심민관 기자 smk@kyunghyang.com
  • 입력 2007.08.03 13: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시드시코리아(대표 이승섭, 최성희)가 서비스중인 믹스마스터 온라인에서 8월 2일 생산시스템 업데이트 패치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다.


7월 업데이트 되어 많은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믹스마스터의 생산시스템은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이용하여 무기 및 장비를 생산하는 것으로,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의 의견과 희망사항들을 적극 반영한 패치를 진행한다고 한다.


금번 업데이트는 생산의 서, 주 재료아이템, 보조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생산 시스템 관련 몬스터의 객체 수를 증가하여 원활한 재료수집을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는 플레이어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원활한 게임 컨텐츠 이용을 유도한 것으로, 믹스마스터를 아끼고 사랑해 주는 유저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믹스마스터는 ‘끊임없는 즐거움’이라는 모토의 릴레이 이벤트 일환으로 아이템 몰의 슈퍼아이템 할인 이벤트와 일정한 시간대에 캐쉬 충전 사용자들을 추첨하여 캐쉬 아이템을 증정하는 “캐쉬 충전하면 캐쉬 아이템이 공짜!”의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고, 8월 중 퀘스트 형식의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 중 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믹스마스터” 웹사이트를(http://www.mixmaster.co.kr/)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