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카 온라인’, 게임 동영상 공모전 개최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10.17 11: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카 온라인, 오는 31일까지 총 상금 300만원의 게임 동영상 공모전 공동 개최
- 마지막 테스트에서 게임 즐기고 UCC영상 제작해 클릭게임무비 사이트에 등록
- 심사를 통해 가장 우수한 영상의 주인공 1명에게 100만원 수여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대규모 국가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 http://aika.hanbiton.com)’이 오는 31일까지 ‘게임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에이카와 클릭게임무비(www.clickgamemovie.com)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게임 동영상 공모전’에서는 에이카의 마지막 테스트에 참여해 만든 UCC 동영상 중 클릭게임무비 사이트에 등록한 영상을 대상으로 총 상금 300만원을 수여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에이카의 마지막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즐기고 UCC 동영상을 만들어 이달 31일까지 클릭게임무비 사이트 내에 마련된 ‘에이카 온라인’ 코너에 등록하면 된다. 등록을 한 영상은 다음(DAUM)TV팟의 에이카 온라인 채널에도 자동으로 등록되며 이 곳에서 외부링크를 이용해 자신의 영상을 홍보할 수 있다. 동영상 공모전 결과 발표는 다음달 14일로, 다음TV팟에 링크된 영상의 플레이 횟수와 영상을 본 유저들의 반응을 기준으로 한빛소프트와 클릭게임무비의 심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1등에게는 100만원, 우수상의 2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가장 많은 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주는 ‘다작상’, 다음TV팟의 에이카 온라인 동영상 채널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영상에게 주는 ‘홍보상’, 클릭게임무비 기자단 중 작품 2개를 업로드하는 이들에게 주는 ‘기자단상’과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한빛소프트 박준호 팀장은 “1000 대 1000의 대규모 국가전쟁을 특징으로 하고 있는 에이카의 동영상인 만큼 영화 '300'과 같은 거대하고 웅장한 전쟁 장면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카의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지만 에이카의 테스터 계정이 없는 클릭게임무비 회원들은 클릭게임무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테스터 계정을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