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몬히어로, “최종 점검 테스터를 채용합니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8.11.14 14: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몬히어로, 지스타 기간 중 최종 점검 테스트에 성실히 참여해 줄 테스터 채용
-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테스트에 참여해 진행하는 이벤트 미션 달성 시 총 2만원 지급
- 몬스터 AI 및 다양한 제작카드, 랭킹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선보일 예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 ‘카몬히어로(http://camon.hanbiton.com)’는 오늘(14일) 최종 점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공개서비스 전에 최종 점검 테스트를 진행하는 카몬히어로는 테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주어진 조건을 만족시키는 테스터들에게 최대 2만원의 테스트 참여 비용을 지급한다.


‘친구추천 이벤트’에서는 테스트 기간 중 친구를 최대 2명까지 추천할 수 있으며, 친구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1명 당 5천원씩, 총 1만원의 문화상품권을, 21일과 22일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고 이틀간 총 5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는 테스터들에게 5천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보너스 이벤트에서는 테스트 기간 중 생성하거나 가입한 길드의 등급이 상위 5위 안에 진입할 경우에는 길드원 전원에게 5천원 상품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테스터의 주요 임무인 버그 제보 또는 리뷰를 작성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1만원 상품권, 소량의 원고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카몬히어로는 지스타2008에도 참가 중이다. 한빛소프트의 카몬히어로 시연 존에서는 최종 점검 테스트에서 점검할 신규 콘텐츠를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카몬히어로의 최신 버전은 몬스터 AI 가 변경되면서 몬스터들의 액션이 보다 다양해져 사냥하는 재미가 더해지고, 제작 카드의 수가 추가되어 보다 다양한 용병 카드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메시지와 아이템, 화폐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는 우편 시스템, 고레벨까지의 다양한 전투 맵을 클리어할 때 획득하는 점수에 따라 산정되는 랭킹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고, 게임 내 전반적인 밸런스가 개선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