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키포키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와 선물 공개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12.05 15: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액트(대표 김현민)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주식회사에서 서비스하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게임인 포키포키(www.pokipoki.co.kr)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을 갖고 유저들에게 찾아간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금일부터 진행되는 게임 내 트리장식 이벤트를 시작으로 업그레이드된 친구추천 이벤트와 포키학교 선발 이벤트로 캐쉬템을 포함한 게임아이템 선물과 함께 내년 초까지 진행된다. 특히 포키학교 선발 이벤트는 가장 많이 이벤트에 참여한 학교 반을 선정하여, 추가로 피자 10판을 간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올 여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포키드라마의 후속편으로 세계 8대불가사의로 불리는 '코덱스 기가스(악마의 성경)'를 소재로 크리스마스 기간 포키마을에서의 이야기로 4개월간 제작한 포키드라마 시즌2는 공개와 함께 매회 관련된 이벤트가 게임과 연동하여 진행된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제작된 포키드라마 시즌2는 약 40분 분량의 총 7부작으로 구성되며, 전편 제작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다양한 스토리, 아이디어, 게임 캐릭터의 생동감 등은 물론, 지난 시즌에서 아쉬웠던 점을 보완하여 보다 높은 완성도로 선을 보인다. 이번 시즌 역시 네오액트에서 시나리오작가, 성우(인기 BJ), 연출, 편집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4개월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였으며, 그 중 특별히 소재로 쓰인 '코덱스 기가스'의 자료수집만 1개월 이상 소요 되었다. 크리스마스의 포키드라마 시즌2 1편은 12월 11일 오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키포키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인 http://drama.pokipoki.co.kr 또는 포키포키 공식 사이트인(http://www.pokipoki.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