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르마2’, 18일부터 누구나 참여 가능한 2차 CBT 개시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12.05 17: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2차 비공개 시범서비스(CBT) 진행
- 시간제한형 테스트로2차 CBT 진행, 15세 이상 회원가입하면
누구나 플레이 가능
- 벙커 맵 추가와 다양한 게임모드 확장 배치 등 독창적인 게임성 강화
- 12월 5일부터 17일까지 CBT 일정 공개에 따른 이벤트 진행
- 이벤트 타임에 플레이하면 닉네임을 지킬 수 있는 등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 마련



올 겨울 ‘카르마 2’와 함께 동부전선에서 신명나는 가상전투의 참 맛을 느껴보자!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처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세계 최초 온라인 FPS 게임인 ‘카르마온라인’의 후속작인 ‘카르마2’ 가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누구나 참여가능한 2차 비공개 시범서비스(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된 1차 CBT를 통해 독창적인 게임성과 차별화된 전략성을 이미 검증한 ‘카르마 2’는 18일부터 2차 CBT에 돌입한다. 2009년 상반기에 공개 서비스(이하 OBT) 실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카르마 2’는 별도의 사전 모집기간 없이 사이트 가입 절차를 마친 15세 이상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시간제한형 테스트로 2차 CBT를 기획해 올 겨울 게임시장에서 ‘카르마의 새로운 열풍’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번 CBT에는 기존의 브릿지, 레스큐, 플라자, 팩토리 맵 외에 ‘카르마온라인’에 있었던 맵을 개선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벙커 맵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또한, 각 맵 별로 팀데스매치, 서바이벌, 점령, 원플렉 등의 개성있는 게임모드를 2개씩 확장 배치해 게임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전략 플레이의 참 맛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하였다. 아울러 박격포 2종도 추가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채비를 갖췄다.


열혈 테스터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우선 2차 CBT 시작 전인 12월 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참여만 하면 선물을 주는 ‘꽝 없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르마 2’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한번씩 선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고급 그래픽카드, 게이머 전용 마우스 등 다양한 선물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콤마PC방에서 ‘카르마 2’를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PC방 랭킹을 매기며 마루이 권총, 고급 그래픽카드 및 마우스,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지급된다. ‘카르마 2’ 테스트 누적 경험치가 많은 우수 PC방 10곳에는 베이스캠프 명패가 별도로 수여된다.


CBT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즐기는 테스터들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 타임에 접속하여 닉네임을 사수하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테스트기간 3일 동안 지정되어 있는 이벤트 타임에 1시간 이상 게임을 하면 자신의 닉네임을 그대로 OBT 때 살릴 수 있으며 이벤트 타임 내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USB메모리, 마루이 권총, 고급 마우스 및 키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내용은 CBT 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24일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동안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에서는 ‘카르마 2’의 현재를 엿볼 수 있는 실시간 방송도 진행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오후 2~4시 사이에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은 전작 ‘카르마온라인’과 비교해 달라진 ‘카르마 2’의 면모와 주목해서 볼만한 특장점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사업 총괄 박정필 본부장은 “올 겨울 할만한 FPS 게임을 찾는 유저들을 위해 지금 바로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풍성한 게임 콘텐츠로 무장해 2차 CBT를 실시하게 됐다” 며 “기존 FPS 게임에 별다른 재미를 못 느끼고 있는 게이머들이 ‘카르마 2’가 펼쳐보이는 박진감 넘치는 2차 대전 전장의 매력 속으로 흠뻑 빠져들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BT 사이트(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