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르마2’,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 돌입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9.01.13 16: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5~18일까지 4일간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  진행
-1월 중 공개 서비스 예정, FPS 흥행돌풍의 신호탄 쏘아올릴 준비 착수
-사전 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만 해도 푸짐한 경품이 ‘팡팡’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처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2’ 의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OBT)에 앞서 오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4일간 진행될 사전 공개 서비스는 ‘카르마2’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이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소감문을 작성하라’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후 소감문을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소감문 내용을 홈페이지에 등록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8일까지 진행되는 ‘게임을 플레이하라!’ 이벤트는 사전 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등록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카르마2’ 는 그동안 2차례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CBT)와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독창적인 게임성을 검증하고 안정적인 게임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는데 주력하였다. 특히, 2차CBT 시 최고 동시접속자수 1만4천명을 넘어서고 78% 이상의 게이머가 테스트에 재참여하는 등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사업 총괄 박정필 본부장은 “우선,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웰메이드 FPS게임을 지향하는 ‘카르마 2’가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어 감사드린다” 며 “공개 서비스 실시를 앞두고  보다 완성도 높은 ‘카르마 2’를 체험하실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