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 설에는 행운의 황소 한마리 키우세요~ 엠게임, 게임별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온라인 명절 준비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1.20 13: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축년 설날 맞아 홀릭2, 열혈강호사커,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등 게임별 설 이벤트 진행
- 송아지펫, 명품한우, 한복, 떡국, 복주머니, 연 등 설날 아이템 풍성하게 등장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황소펫, 한복, 떡국, 세뱃돈 등 다양한 설날 명절 아이템과 선물이 등장하는 풍성한 ‘설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음메~ 귀여운 송아지 키우세요~홀릭2


먼저 기축년 1월 1일 대만 서비스를 개시하며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한 MMORPG ‘홀릭2’에서는 기축년 소의 해를 맞아서, 송아지가 귀여운 펫으로 등장한다. 1월 21일(수)부터 2월 4일(수)까지 몬스터를 잡으면 ‘귀여운 송아지 펫 하누’와 두둑한 게임머니가 세뱃돈으로 지원된다. 또 4일간의 연휴 중 황금 시간대에는 경험치가 대폭 상승되어 레벨업을 빠르게 할 수 있다.



불꽃슛 날리고, 한복을 입자~열혈강호사커


토종축구게임 열혈강호 사커에서는1월 22일(목)일부터 2월 12일(목)까지 ‘3__6__9 설날 미션’을 달성하면 설날 아이템이 주어진다. 3연승에 성공 하거나 총 6승을 거두게 되면 복조리, 모자 아이템이 주어지며, 승패에 상관없이 9번 경기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예쁜 한복 아이템을 증정한다.



신상 한복입고, 복주머니 받자~열혈강호 온라인!


코믹무협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1월 21(수)부터 2월 4일(수)까지 복주머니가 쏟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잡으면 떡국, 사탕, 행운부, 강화석 등이 담긴 복주머니가 등장한다. 또한 신상 설빔인 ‘황진이, 벽계수’ 한복이 판매되며 이 한복을 구매한 유저 중 150명을 추첨하여 행운의 선물 열혈강호 온라인 캐릭터 상품인 손베개, 다이어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떡국도 만들고, 연도 날리고~귀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는 1월 21일(수)부터 2월 11일(수)까지 떡국 만들기와 연날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청음관 아줌마 NPC를 찾아가 떡국 이벤트를 받아서 요괴들을 퇴치하면 떡, 달걀, 김 재료를 모아 ‘떡국’을 완성시켜면 귀력이 회복되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얇은 인지, 질긴 실타래, 연의 뼈대 실타래, 뼈대를 모아 귀혼연을 완성하면 ‘연날리기’와 복주머니가 주어지는 ‘투호’ 등 전통 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명품한우에게 먹이를 주세요~풍림화산


초환상무림기 풍림화산에는 1월 21일(수)부터 2월 4일(수)까지 각 마을마다 명품 한우가 등장해 먹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몬스터를 잡아서 건초, 정초, 근채류 등 한우가 좋아하는 먹이를 주면 특별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설날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 미션을 통해 윷의 모양에 따라 서로 다른 혜택이 부여된다.


설선물을 향해 발사~오퍼레이션7


현대감각의 FPS게임 오퍼레이션7에서는 1월 22일(목)부터 29일(목)까지 ‘럭키 타임’이 마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복주머니를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PSP, MP3, 문화상품권, 캐쉬아이템, 밀리터리힙섹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세뱃돈 잡아라~맞고/포커


엠게임 맞고, 포커 게임에서는 이미 설 명절 분위기가 한창이다. 1월 19일(월)부터 2월 2일(월)까지  포커류(13포커, 쌩뚱포커, 쌩뚱하이로우, 포커, 훌라 등)나 맞고류(쌩뚱맞고, 맞고)를 즐기면 새뱃돈(5만원~100만원)을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플래티넘 회원권, 고스톱/포커 세트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이 주어진다.



대국실에도 행운이 쏟아진다~엠게임바둑


엠게임 바둑에서도 설 맞이 ‘행복 이벤트’가 펼쳐 진다. 1월 21일(수)부터 2월 11일(수)까지 대국실에 입장하면 주어지는 ‘복주머니’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바둑신문구독권, 아바타 설패키지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