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라면 ‘달콤한 사탕’마음껏 드세요~ 엠게임, 화이트 데이 이벤트 진행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3.06 15: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 화이트 데이 맞아 ‘홀릭2,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풍림화산’ 등 이색이벤트 진행
- 특별한 기능이 있는 사탕목거리, 막대사탕, 하트사탕, 양상추맛사탕 아이템 쏟아져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는 연인들의 특별한 기념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탕이 쏟아지는 다양한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3월 11일(수)부터 진행한다.


글로벌 서비스 중인 ‘홀릭2’는 3월 11일(수)부터 18일(수)일까지 몬스터들이 사탕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기대신 착용이 가능한 막대사탕이 등장하며, ‘커플지옥 솔로천국 2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채팅 창에 ‘솔로만세’를 입력하면 행복한 애니메이션 동작이 연출되며 당당한 솔로를 주장하는 댓글을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SK와이번스 연간 회원권도 증정한다.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3월 11일(수)부터 3월 18일(수)까지 ‘화이트 데이 캔디’가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화련홍NPC(보조 캐릭터)를 찾아가면 10개의 화이트 데이 기념 캔디를 받을 수 있다. 이 캔디를 자신의 커플이나 고마운 사람들과 주고받으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는 광풍만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RPG ‘귀혼’에서도 3월 11일(수)부터 3월 24일(화)까지 ‘누구를 위한 사탕인가?’라는 화이트 데이 의행(퀘스트)이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양상추맛사탕, 흙맛사탕, 지네맛사탕’이 주어지며, 3가지 사탕을 모아서 오골계 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다 주면 방어력, 공격력 강화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화이트 데이에 선물하면 좋을 상큼 발랄한 꽃남 의상아이템도 추가 될 예정이다.



초환상무림기 MMORPG ‘풍림화산’에서는 3월 11일(수)부터 3월 18일(수)까지 사랑을 전하는 ‘백일지애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든 여성회원에게 방어력이 상승하는 ‘사탕목걸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여성과 남성회원들이 함께 게임을 하게 되면 특별한 효과가 발동되며 몬스터가 주는 사탕을 모아 한란NPC(보조 캐릭터)에게 가져다 주면 사탕바구니를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멋진 아이템이 숨겨진 ‘복불복 사탕 아이템’도 출현하여 유저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