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동남아시아 게임시장 평정에 나선다! 아시아소프트와 ‘열혈강호 온라인’, ‘홀릭2’ 동시 수출 계약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4.20 10: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작 게임 ‘홀릭2’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3개국 진출, 본격적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
- ‘열혈강호 온라인’ 싱가폴, 말레이시아 2개국 추가 진출, 최고의 무협게임 명성 이어가 
-  엠게임 동남아시아 대표 게임 업체 ‘아시아소프트’ 와 협력하여 현지 시장 석권할 터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지난 16일(목) 싱가폴 아시아 소프트(www.asiasoftsea.net, 회장 셔먼 탄(Sherman Tan)) 및 태국 아시아 소프트(대표 프라못 수짓폰(Pramoth Sudjitporn))와 수출 계약을 동시에 체결하고 자사의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홀릭2’를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은 이번 수출 계약으로 싱가폴 아시아 소프트를 통해 자사의 대표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신작 게임 홀릭2를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지역에 선보인다. 또 태국 아시아 소프트를 통해서는 신작 게임 홀릭2를 선보이며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한국 게임회사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한국의 대표적인 무협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05년 11월 태국 아시아 소프트를 통해 태국에 진출하여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태국 인접 국가인 싱가폴, 말레이시아에 추가 진출이 성사되었다. 이번 계약으로 열혈강호 온라인은 총 10개국에 진출하는 성과를 달성하며 글로벌 게임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게 되었다. 



‘홀릭2’는 판타지 MMORPG로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3개국에 진출한다. 홀릭2는 최근 일본, 대만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엠게임의 최신 게임으로 이번 계약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이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은 아시아 소프트와 같은 든든한 현지 파트너 덕분이다. 오랫동안 쌓아온 양사의 신뢰 관계를 이어가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라며 “신선한 요소를 두루 갖춘 홀릭2와 풍성한 컨텐츠를 자랑하는 열혈강호 온라인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기대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소프트는 현재 엠게임의 대표 온라인 게임인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풍림화산을 비롯하여 라그나로크, 카발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한국의 게임을 다양하게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태국 주식시장인 SET(Stock Exchange of Thailand)에 게임업체로는 처음으로 상장한 대표 온라인게임 서비스 업체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