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량요괴 가족, ‘네코패밀리’가 떴다! 엠게임 귀혼, 가정의 달 패밀리 대축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4.23 14: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5월 27일(수)까지 외눈박이 귀신 네코 가족과 함께하는 축제 개최
- ’네코가족이벤트’, ‘아빠 엄마 사랑해요’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황천지역에 ‘아귀지옥’ 던전 추가, 운선도인, 정체불명의 스님, 무사를 만나면 이동이 쉬워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귀혼 가족 대축제’가 5월 27일(수)까지 개최된다.


‘귀신과 무협’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살려 깜찍하고 귀여운 귀신 캐릭터를 내세워 10대 층에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귀혼은 외눈박이 귀신 몬스터 네코 가족을 주인공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고 게임 회원들을 초대한다.



먼저 5월 27일(수)까지 ‘망부석 네코가족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마물을 퇴치하고 얻을 수 있는 ‘가족의 사랑’아이템을 모아 청음표국의 망부석 네코가족에게 전달하여 가족의 사랑을 100% 채우면 경험치, 게임머니, 아이템 획득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이와 함께 청음관 지역에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귀염둥이 ‘네코와 니코’가 등장해 ‘네코패밀리가’떳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네코패밀리 조각을 모으면 경험치와 명성치가 증가할 뿐 아니라 네코패밀리 전체 조각을 완성한 6,000여명에게는 사묵성세트(가발, 의복, 수염), 상인서버음공술서 등 게임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특히 13일(수)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빠, 엄마 사랑해요!’등 총 4가지의 특별한 이벤트 의행(퀘스트)가 추가된다. 이 의행을 완료하고 아이템을 모으면 청음표국에 있는 청음관표국상 NPC로부터 일정시간 동안 마법공격력이 상승하는 달고나, 쫀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황천 지역에 ‘아귀지옥’ 던전을 새롭게 추가했다. 운선도인, 정체불명의 스님, 좌절한 무사 NPC를 만나면 황천 지역을 기존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살려 ‘횡스크롤’ 장르의 대변신을 주도했던 게임으로  ‘메이플 스토리’에 이은 횡스크롤 RPG의 대표작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국 등 총 8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귀혼 공식 홈페이지: http://hon.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