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CE, <프리스타일 매니저> 첫 유저 테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4.28 10: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실시 
- 티저사이트 통해 신청한 선착순 2000명 대상
- 프리스타일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 가능해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인기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속편으로 개발한 신작게임 <프리스타일 매니저>의 첫 유저 테스트 일정을 밝히고, 29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트 일정은 5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이며, <프리스타일 매니저> 티저사이트(http://fsm.joycity.com/intro.do )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 2000명만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JCE측은 이렇게 제한적인 인원으로 지정된 장소에서 테스트를 실시하는 이유에 대해 이번 테스트가 신규 유저를 모집하는 마케팅 차원에서의 서비스가 아닌, 타겟팅된 그룹 을 통해 심도 있는 테스트 결과를 얻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기존 <프리스타일>이 1인 1캐릭터를 플레이하며 직접 선수가 되어 경기를 하던 방식이었다면, <프리스타일 매니저>는 1인 1팀이 되어 팀을 매니지먼트하며 팀컨트롤과 트레이너로서의 성장이 핵심적 재미요소이다.  이미 전작의 명성에 힘입어, 중국과 대만에서는 작년 5월경, 개발 중이던 이 게임이 총 3500만달러 규모로 선 수출되기도 했다. 


JCE는 이번 테스트 결과 분석을 통해 게임을 보완,수정한 후 금년 하반기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테스터로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29일부터 <프리스타일 매니저>의 티저사이트(http://fsm.joycity.com/intro.do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프리스타일 프리미엄 PC방’ 위치 검색을 통해 가까운 지역의 PC방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기존의 프리스타일 유저는 동 계정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