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프” PC방에서 터지는 특별한 혜택!!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4.28 13: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C방 등록하면, 최대 50% 경험치 상승의 혜택 제공
-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 상향 혜택으로 레벨업의 기회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는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 하는 “하늘을 나는 로맨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인 <FlyFF, http://www.flyff.com>(이하 프리프)>”가 금일 28일부터 PC방 이용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프리프 PC Zo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프 PC Zone>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금일 28일부터 무기한으로 모든 레벨의 게이머가 함께 <프리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의 ‘프리프 PC Zone’ 콘텐츠를 통해 PC방 명칭, 주소, 연락처, 등록 IP 그리고 사양 등 관련사항을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확인절차를 걸쳐 등록이 완료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1시간씩 누적 플레이 시간마다 10%에서 최대 50%까지의 경험치와 10% 아이템 드롭율 상향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주말 특정기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50%를 상향 지급하는 ‘주말은 Level Up Day~!’ 이벤트와 함께 중복 경험치 획득의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프리프>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온소프트의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모든 게이머들의 빠른 적응과 <프리프>의 재미를 맘껏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