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은 온라인 게임으로 사랑을 표현하세요! 엠게임, 어버이날, 스승의날 기념 이벤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5.07 13: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홀릭2, 풍림화산, 귀혼, 이터널시티, 아스다이야기, 오퍼레이션7 등 5월 이벤트 풍성
-  가족, 친구, 연인, 스승과 관련된 감동적인 사연 남기면 푸짐한 선물과 게임 아이템 증정
-  게임 별로 사랑의 깃털, 감사의 카네이션, 공격형 기력회복제 등 아이템 등장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가족, 친구, 연인, 스승에게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면 푸짐한 선물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우선 유저가 참여하는 온라인게임 2.0의 완성 ‘홀릭2’에서는 어버이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홀릭2 공식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두 장의 그림을 본 후, 부모님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체력이 향상되는 ‘사랑의 깃털’ 아이템을 12일까지 증정한다.


초환상무림기 MMORPG ‘풍림화산’은 오는 11일(월)부터 17일(일)까지 ‘가정의 달 사연 이벤트’를 준비하고, 홈페이지에서 가족 또는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격형 소환수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격형 소환수 기력회복제’를 증정한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는 13일(수) 스승의 날을 맞이해 선생님께 감사의 꽃다발을 선물하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펼쳐 진다. 마물에게 획득할 수 있는 카네이션과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포장재료 아이템을 모아 카네이션 다발을 만들어 자신의 1차 전직 NPC에게 선물을 하고 ‘추억의 과자’ 의행을 완료하면 쫀듸기, 달고나 등의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는 14일(목)까지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일어난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사연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하여 노트북, DMB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캐주얼 3D MMORPG 아스다이야기는 13일(수)까지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털복숭이’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해태알로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프리미엄 아이템 상점을 통해 유저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정통 사실주의 FPS게임 ‘오퍼레이션7’은 20일(수)까지 클랜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자신의 클랜 전우애를 가장 잘 표현한 영상을 선정하여 추후 추가될 비공개 아이템을 미리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