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협 고수들이여, 엠게임으로 귀환하라! 무협게임 귀혼, 영웅온라인, 풍림화산 다양한 이벤트 개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5.14 11: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6월까지 ‘귀혼’, ‘영웅온라인’, ‘풍림화산’에서 다양한 이벤트 동시 진행
- 귀혼-금환술서, 영웅온라인-환수강혼패, 풍림화산-청비호룡수 등의 아이템 제공
- 신규 유저 위한 초특급 레벨업 이벤트 열고, 게임에 접속하면 각종 무기 및 아이템 제공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 무협게임 귀혼, 영웅온라인, 풍림화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14일(금)부터 진행한다.


정통 무협을 비롯하여 코믹, 퓨전, 횡스크롤 방식 등 다양한 컨셉의 무협게임을 선보이며 무협게임 강자로 인식되어 왔던 엠게임은, 무협게임 회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과 정통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온라인, 초환상무림기 풍림화산은 공통으로 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중순까지 게임에 꾸준히 접속한 유저에게귀혼은 ‘금환술서’, 영웅온라인은 ‘환수강혼패’ 풍림화산은 ‘청비호룡수’ 등 특별한 능력이 숨겨진 고급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공통 이벤트와 함께 ‘영웅 온라인’에서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입문하는 유저에 한하여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등이 향상되는 ‘백호환’ 아이템을 비롯하여 초보자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또한 풍림화산에서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우리는 한 가족’ 초대장이 주어진다. 이 초대장을 꼬마곰NPC에게 전해주면 환신단 아이템을 보상을 수 있으며 고 레벨로 성장할 할수록 무기 및 방어구 제련석을 비롯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최근에 당근, 고추, 파 등 야채를 소재로한 무기아이템 ‘요화청초’ 아이템을 공개해 더욱 익살스럽고 코믹한 무협게임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곽병찬 본부장은 “엠게임은 다른 게임 포탈에 비교하여 다양한 장르의 무협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어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 게임의 개성을 살리면서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한 이벤트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