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 이번엔 이집트 알렉산드리아로 간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9.09 14: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실크로드 온라인>의 9번째 전설 ‘알렉산드리아의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에 따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스페셜 이벤트는 바로 경험치 증가 이벤트.
매일 오전, 오후 11시부터 30분간 이벤트 NPC소옥과 대화한 61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와 스킬 경험치 5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황금 경험치 주문서’를 지급한다.
특히 ‘황금 경험치 주문서’는 기존 골드 타임 아이템과 중복 사용하므로 경험치 최대 1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서버 별 최강자를 가리는 <절대강자! 서버별 최고 랭킹은 누구?>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총 4주에 걸쳐 기간 내 각 서버 별(절대 강자를 가리는 것으로, 매 주 차마다 서버 별 랭킹 1위를 선정, ‘11차 아이템’과 새롭게 선보이는 ‘세트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 ‘진은주화’를 지급한다.
특히 최종 4주 차에 선정되는 전체 서버 랭킹 1위는 최신형 40인치 LED TV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실크로드 온라인>의 가장 큰 축제인 레전드 업데이트를 맞아 실크로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실크로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매일 출석만해도 4주간 경품이 와르르~>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출석체크를 통해 응모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급받은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한 유저는 50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11차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이맥스의 한 관계자는 “실크로드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재미와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와 함께 박진감 넘치고 긴장감 가득한 알렉산드리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조이맥스는 <실크로드 온라인>의 레전드 9 업데이트에 맞추어 프로모션 영상을 함께 공개한다. 고대 이집트를 재현한 전장 무대와 알렉산드리아의 영웅을 향한 전사들의 치열한 도전이 영상에서 어우러져, 유저들의 영웅 도전 의지를 고취 시킬 전망이다.


<실크로드 온라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