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전방위적 선물 공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9.24 11: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온라인게임 안에서 송편, 과일, 한복 등이 주어지는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24일(목)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먼저 코믹무협MMORPG <열혈강호온라인>에서는 10월 14일(목)까지 게임을 즐기면서 송편을 빚을 수 있다. ‘송편’ 만들기 미션에 성공하면 캐릭터의 능력치와 경험치가 상승하는 효과를 가진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MMORPG <홀릭2>에서도 오는 10월 14일(목)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송편 아이템을 많이 모으면 한복, 잠옷, 아이템 강화 패키지, 홀릭2 탁상시계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초환상무림기 MMORPG  <풍림화산>에서도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아이템과 함께 특별 혜택이 부여된다.



캐주얼 무협RPG <귀혼>에서는 10월 7일(목)까지 추석 명절을 맞아 ‘귀신 몬스터’가 다양한 과일 아이템을 푸짐하게 쏟아낸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강씨부인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다 주면 알록달록한 한복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선보인 <테마맞고>를 비롯하여 쌩뚱맞고, 쌩뚱포커 등 맞고, 포커류의 웹보드게임에서도 10월 6일(화)까지 추석명절 이벤트 ‘황금카드를 가져라’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여 정해진 미션에 성공하면 고스톱 포커세트 기념품, 게임머니, 아바타, 황금카드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