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S, 다양한 둔갑술로 유저 유혹
프로젝트 S, 다양한 둔갑술로 유저 유혹
  • 경향게임스
  • 승인 2009.10.0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인터넷 넷마블(http://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에서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프로젝트 S>가 10월 9일 오후 3시부터 11일 오후 9시까지 2차 깜짝 알파 테스트를 실시한다.


총 1만명의 테스터를 모집하며, 모집기간은 테스트 진행 기간과 동일하다. 테스트 신청 직후 실시간 당첨 확인이 가능하도록 유저 편의성을 높여, 당첨 여부에 따라 간편하게 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변신 시스템’이 선보일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기문둔갑 변신 시스템’은 카드 트레이딩을 이용한 변신 시스템으로, 이용자의 개성에 따라 유비, 조조, 여포 등 삼국지 영웅들과 해태, 주작 등의 사신수 및 다양한 신 중에 변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요괴둔갑 변신 시스템’을 이용하면 요괴로 변신도 가능하다.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요괴를 수집대백과에 수집하면, 요괴로 변신 할 수 있어 해당 요괴의 능력을 사용하거나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3단계 진화 스킬’도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한다. 각각의 모든 스킬이 3단계로 진화할 수 있어, 진화에 따라 더욱 강력해지는 것은 물론, 연출 효과도 대폭 강화된다.


<프로젝트 S>는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으로, <귀혼>의 성공 노하우를 분석하고 업그레이드해서 엄청난 콘텐츠와 새로운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한 화제작이다. 지난 6월에 1차 깜짝 알파 테스트를 실시, 별다른 정보 공개 없이 2천명 모집에 2만 여명이 지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장 권영식 상무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문둔갑 변신 시스템’ 등 획기적인 변신 시스템을 공개해 <프로젝트 S>만의 개성을 더할 것”이라며, “이번 개발 테스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게임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project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