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 블루, 아이템베이와 공동 이벤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0.28 18: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7일 공개 서비스가 시작된 ‘뮤 온라인’의 신 서버가 ‘MU Blue’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내세워 무료 서비스를 선언하고 다양한 고객혜택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기존고객은 물론 신규 및 휴면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 www.itembay.com)에서도 ‘MU Blue’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증가에 발맞추어 해당 게임 유저들에게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의 행운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템베이의 ‘MU Blue’ 오픈기념 이벤트 『베이가 함께한 MU Blue’의 신화』는 아이템베이에서 ‘MU Blue’ 게임아이템을 거래하기만 하면 3만 마일리지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응모 가능하며, 응모 후 즉석에서 당첨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거래 시마다 중복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뮤 온라인’ 거래이력이 없는 신규 유저나, 6개월 이상 거래가 없었던 휴면고객은 아이템베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뮤 전용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금액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총 1,000매의 할인쿠폰이 선착순 지급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의 관계자는 “뮤는 지난 8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며, 특히 이번 무료 서버가 추가되면서 아이템베이의 고객들도 해당 게임에 대한 관심이 급속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벤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더 즐겁게 ‘MU Blue’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이벤트는 오늘(10/28)부터 11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고, 상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사이트(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