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혼, 4주년 기념 생일 파티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1.12 12: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 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서비스 4주년을 맞아 ‘귀혼 4ever 생일파티’ 이벤트를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지난 2005년 11월 29일 첫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여 4주년을 맞게 된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잘 살려 낸 대표적인 횡스크롤 RPG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대만,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 총 5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각 국가 별 전통 요괴들을 익살스럽게 표현해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4주년을 맞이하여 ‘축하 풍선을 날려라!’ 이벤트를 시작한다. 29일(일)까지 재치 있는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친구, 연인이 되어 스크린 샷을 등록하면 ‘깨부리’ 모양의 깜직한 교통카드 및 특별한 능력치를 가진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월)까지 4주년 기념 아이템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기념 주화를 많이 모아 이벤트 NPC에게 가져다 주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되는 고깔모자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5일(수)부터 꾸준히 귀혼을 즐겨온 유저에게 체력, 귀력, 물리공격력 등이 상승되는 ‘무적의 4주년 버프’ 와 특별 행운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귀혼 총괄 이창석PM(Project Manager)은 “귀혼을 서비스하는 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봐 주신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새롭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4주년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말썽꾸러기 불량요괴들이 대거 등장해 유저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10대들이 좋아하는 무협게임으로 자리 잡은 ‘귀혼’은 다양한 캐릭터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해 그 중 ‘도서’에서 좋은 결실을 맺고 있다. 스페셜 게임 가이드북, 코믹북, 교육용 도서 등 각각 다른 컨셉의 도서 총 23권 을 출시하고, 현재까지 약 52만부가 판매되며 출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귀혼 공식 홈페이지: http://hon.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