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tar 2009’에서 만나는 엠게임, 관람객 위한 다양한 부스 행사 마련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1.25 12: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GStar 2009(이하 지스타)’에서 10년 엠게임을 이끌어온 주역게임 ‘열혈강호온라인’, ‘귀혼’, ‘홀릭2’, ‘이터널시티’ 그리고 신작 ‘사천성’을 선보인다.


먼저 엠게임의 대표게임 ‘열혈강호온라인’이 선봉장으로 나선다. 15명이 함께 참여하여 열혈강호 게임에 관한 문제를 맞추는 ‘1 VS 15’ 퀴즈 이벤트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방문객을 추첨하여 ‘열강 USB거치대’를 제공한다.



또한 캐주얼 게임‘귀혼’에서는 게임 내 플래쉬게임 ‘봉인대전’을 플레이 하거나 귀혼과 영웅으로 2행시 짓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여 ‘네코인형’, ‘영웅 후드티셔츠, ‘귀혼 핫팩’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실배경의 리얼한 게임 ‘이터널시티’는 게임 내에 부산 벡스코를 실제 구현했다. 행사장 내 몰려드는 몬스터로부터 엠게임의 ‘플레이그라운드’를 지켜내면 MP3, USB메모리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지스타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게임 중 하나인 ‘사천성’은 같은 패의 모양을 지닌 짝맞추기  게임으로 부스 내 대형 패를 준비하여 온라인에서의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옮겨 놓은 듯한 특색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배경으로 한국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홀릭2는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깜짝 생일파티를 연다. 생일파티에 참여한 방문객에게 케이크 모양을 형상화한 수건, 1주년 특별 게임아이템 등을 제공하며 축제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최대 규모인 60부스로 처녀출전 하는 엠게임은 올 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로 이번 지스타에서 신작 아르고와 발리언트의 게임시연, 방문객들의 휴식과 편의를 제공하는 ‘플레이 그라운드 존’을 통해 이색적인 부스 이벤트를 마련하고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 www.mgame.com
엠게임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 : http://event.mgame.com/gstar2009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