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템베이, 헤바 온라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04 17: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가 지난 12월 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헤바온라인(Heva Online)'이 높은 완성도와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 www.itembay.com)가 '헤바온라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템베이를 통해 '헤바온라인' 계정을 생성하는 유저에게 금액제한 없는 2,000원 할인쿠폰과 에너지 초급 물약 20개, 오드 부활주문서 5장 등의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5레벨을 달성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0명에게 2,000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두가지 이벤트에 모두 응모한 유저는 총 4,000원 가량의 할인쿠폰 혜택과 게임 초기에 필수인 아이템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헤바온라인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액션성이 강조된 게임으로 당사의 10대, 20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유저들의 관심증가에 발맞추어 아이템베이의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으로 해당 게임에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아이템베이와 헤바온라인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사이트(www.itembay.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